Home 교육내용 S7 LEVEL 2 4일차

4일차

•Indirect Addressing
•포인터
•영역 내부 포인터
•영역 교차 포인터
•레지스터 - 영역 내부
•레지스터 - 영역 교차
•간접 어드레싱 예
•AR1
•AR2
•AR1과 AR2
•실 습 : 프로그램 분석(1)
•실 습 : 프로그램 분석(2)
•실 습 : 프로그램 작성
•Status Word
•Status Bit
•2진 플래그
•디지털 플래그
•점프 명령

•간접 주소 지정의 종류
•메모리 - 영역 내부 포인터
•메모리 - 숫자
•메모리 간접 어드레싱 특징
•'POINTER' 데이터 형의 구조 및 할당
•ANY 파라메타
•ANY 포인터
•'ANY' 형식 파라미터 간접 할당
•전달된 'ANY' 포인터 평가
•SFC 20 BLKMOV
•실 습 : 데이터 블록 값 리세트

•점프 분배기
•루프 점프
•BR
•EN/ENO
•자료 작성

top